공중작전·훈련

Koa Kai 14-1 훈련중 육군헬기는 함상에 해병대 헬기는 육상에

有美조아 2014. 8. 8. 18:23

하와이섬과 인근 해상에서 실시한 Koa Kai 14-1 전반기 훈련중 미 육군 25 전투항공여단 UH-60L Black Hawk 헬기가 미 해군 구축함 USS Halsey (DDG 97)의 헬기텍크에서 착함과 이함을 실시했다.

 

 

지난 1월 30일 실시한 Koa Kai 14-1 훈련중 하나인 헬기 이착함 연습은 무장 충돌부터 인도적 구호까지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전투능력과 협력 및 준비태세를 향상시키는 훈련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육군 헬기가 해상 함정에 착함한 것과 반대로 상륙함등에 탑재하는 해상작전용 미 해병대 AH-1W Super Cobra 헬기와 UH-1Y Venom 헬기는 하와이 섬의  Pacific Missile Range Facility 에서 이착함등을 연습했다. 미 해병 367 경공격헬기대 소속으로 유사시를 대비한 작전능력과 준비태세의 유연성을 훈련했다.미 육군 25 전투항공여단 UH-60L Black Hawk 헬기와 OH-58D 정찰헬기도 함께 훈련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기마다 실시하는 Koa Kai 훈련은 바다로 둘러쌓인 하와이 섬에서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전투지역에 독자적인 전개를 준비하고 많은 함정들이 섬 주변에 배치되어 전개 훈련을 할 기회를 제공한다.

 

 

 

 

출처     http://korearms.egloos.com/119506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