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상작전·훈련

광주 대테러훈련) 발칸포 옆에서 대공사격을 하는 특전사!!!!

有美조아 2015. 6. 16. 20:12

 

 

 

 

 

기사보고 판단한 것인데 무인기가 등장하니까 발칸포와 함께 대공사격을 취하는 특전사들의 모습입니다.

 

근데 엄연히 특수부대들이 일개 보병사단이 하는 일을 하니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. 저런 것은 사단 5분대기조 분들이 하는 것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..

 

 

 

 

 

 

어째 보병사단이 하는 일을 특전사들이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싶고.


뭐 알아서 하겠죠.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707특임대 분들이 31사단 헌병 사이카와 특임의 에스코트를 받으면서 등장했네요.. ^^


옵스코어 헬멧을 착용하고 나이츠 저격총과 K-14 저격총을 들고 왔네요.


아.. 참고로 사단 헌병에도 사이카 있습니다.


다만 수방사와 달리 총 3대만.. << 이것까지 보안은 아니겠죠..

 

 

 


 

테러범 제압은 광주청 소속 경찰특공대가 담당한 것 같네요..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   http://bemil.chosun.com/nbrd/gallery/view.html?b_bbs_id=10044&pn=1&num=198451